[2019 KIMES BUSAN] 리노셈, 의료용세척기 및 플라즈마 멸균기 선보여

리노셈은 11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3일간 벡스코 제2전시장 1층에서 열리는 ‘2019 KIMES BUSAN ‘에 참가해 의료용세척기 및 플라즈마 멸균기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의료용세척기 BLUNIX 60 세척 소독기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여 치과, 안과와 같은 소형 클리닉에서부터 중소병원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국제 의료기기 세척 및 소독장비는 ISO15883-1, ISO15883-2의 시험기준을 통해 모든 실험을 진행하여 CE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작지만 강한 세척력을 구현하기 위해 두개의 펌프를 사용하여 세척을 진행한다. 한번의 버튼조작으로 세척-건조-소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설정하여 사용환경에 맞게 세척-건조-소독공정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2단트레이를 적용, 60L의 챔버의 공간활용도를 높여 세척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특수 트레이를 선택하여 핸드피스, 관타입의 의료기구까지 세척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한국이앤엑스와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이 공동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부산광역시의사회, 부산광역시병원회, 부산테크노파크, 의학신문사 등 관련 기관과 단체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한편, 금번 KIMES Busan 전시회에서는 차세대 재활복지의료기기 산업육성사업의 일환으로 기업의 국내외 시장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공동관을 구성해 지원한다. 다채로운 컨퍼런스로 더욱 풍성한 전시회와 최근 관심이 높은 품목군의 특별관을 설치 운영해 최신 트렌드 장비들을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했다.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email
Email
Share on twitter
Twitter